[장성군] 새해 ‘군민과 함께 성장하는 장성’ 만든다
[장성군] 새해 ‘군민과 함께 성장하는 장성’ 만든다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4.12.2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2025년 군정주요업무계획 보고회… 주요사업 370건 논의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전라남도 장성군(군수 김한종)은 ‘2025년 군정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갖고, 내년도 주요사업에 관한 부서별 보고와 토론을 진행했다.

이날 보고회에선 공약 31, 역점현안 45, 신규현안 73, 일반현안 221건 총 370건의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아이돌봄 돌봄교육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운영 교육발전특구 및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 황룡전통시장 특성화 농촌중심지 활성화기초생활거점 조성 외식산업개발원 운영 귀농귀촌체류형지원센터 조성 가축우시장 건립 신규소각시설 설치 등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특히, 2025년 양대체전 개최와 맞물려 운영할 계획인 장성 방문의 해추진에 관해 활발하게 의견을 나눴다. 군은 명품숲 투어 어게인 황룡정원 불꽃놀이 라이브쇼 방문의 달 집중 이벤트 핫플레이스 스탬프투어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관광자원을 알리고 방문객 유치를 도모할 방침이다.

장성호관광지를 사계절 관광명소로 만드는 장성 원더랜드 프로젝트추진, 사찰음식 체험관 등을 조성하는 ‘K-사찰 음식관광 명소화사업’, 상무평화공원 사계절 복합놀이시설 조성사업에도 주력해 ‘1000만 관광시대를 앞당긴다.

김한종 군수는 보고회에서 논의된 내용들을 수렴보완해 군민과 함께 성장하는 밑거름으로 삼겠다면서 장성 역사에 남을 특별한 한 해가 되도록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관계 공무원들에게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