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 국제와이즈멘 남부지구,,,“제6회 국제와이즈멘 한국남부지구 광주천 가꾸기 봉사활동” 성료
[국제와이즈멘] 국제와이즈멘 남부지구,,,“제6회 국제와이즈멘 한국남부지구 광주천 가꾸기 봉사활동” 성료
  • 김창옥 기자
  • 승인 2024.10.12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김창옥 기자]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남부지구(총재 손갑수)12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6회 국제와이즈멘 한국남부지구 광주천 가꾸기 봉사활동으로 광주발산대교부터 양동까지 유채꽃 씨앗뿌리기와 광주천 산책로 쓰레기, 오물 등 을 청소하는 환경을 가꾸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남부지구 손갑수 총재, 김일섭 명예총재, 박재홍 남부지구 연수원장, 박종헌 차차기총재 및 남부지구 7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유채꽃 씨앗 뿌리기 1, 광주천 정화활동 2, 제초작업 3, 보행자 안전 안내 4조를 나눠서 진행했다.

어린 링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 클럽 회원님은 광주천 가꾸기를 통해 링과 함께하여 좋은 교육의 시간이 된것같다, 와이즈멘으로 광주천 꽃 정원을 열심히 가꿔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행사에 참가한 회원님은 화창한 날씨 덕분에 즐겁게 유채꽃 씨앗을 뿌리고 발로 밟아주며 내년 봄에 화창하게 피어나는 유채꽃을 상상하기도했다.

남부지구 손갑수 총재께서는 우리가 가꾸는 광주천 환경운동이 시민들에게 쾌적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꽃을 보면서 힐링하는 장소기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와이즈멘은 세계 70여 개국, 1,672개 클럽, 22,000여명의 회원들이 사랑과 나눔의 정신으로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에 봉사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정치문화종교를 넘어 땅끝까지 더 나은 세계건설을 추구하는 창립 100년이 된 전세계적인 국제봉사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