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순천낙안배영농조합법인, 유통경영 대상 수상!
[순천시] 순천낙안배영농조합법인, 유통경영 대상 수상!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4.07.30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4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친환경부문 대상으로 낙안배 우수성 입증 -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전라남도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낙안배영농조합법인이 국내시장을 넘어 수출을 통해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등 유통경영 분야에 탁월한 성과를 나타내어 ‘2024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유통경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726일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낙안배영농조합법인 김만진 대표 등 1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각 분야별 상패 수여, 우수사례 발표, 수상자 기념 촬영 등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순천낙안배는 순천낙안배영농조합법인 김만진 대표를 중심으로 고품질 배 생산에 힘쓰고 있으며, 유통분야 고소득 창출을 위하여 대만, 베트남 등에 연간 195톤을 수출하여 45천만원의 연소득을 올리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낙안배영농조합법인은 2023년과 2024년 두 해 연속 배 분야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이번 유통경영 대상 수상을 통해 순천 낙안배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시 관계자는 순천낙안배영농조합법인의 유통경영 대상 수상은 포화 상태인 국내 내수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순천 농산물이 세계 시장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라며, “앞으로 유통 분야의 활성화를 위해 해외시장 개척단을 운영하여 더 많은 수출국을 확보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