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수군 계북면,‘제2회 장수가꿈 토마토랑 수박 축제’준비 박차
[장수군] 장수군 계북면,‘제2회 장수가꿈 토마토랑 수박 축제’준비 박차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4.06.30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전라북도특별자치도 장수군(군수 최훈식) 계북면이 2회 장수가꿈 토마토랑 수박축제준비에 한창이다.

오는 89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2회 장수가꿈 토마토랑 수박축제당초 참샘골 토마토랑 수박축제에서 장수군 대표 축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군의 장수가꿈공동브랜드의 이름을 따 축제 명을 변경했다.

장수가꿈공동브랜드와의 연계성을 높이고 지속성을 확보하기 위한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정관)의 노력이 엿보인다.

지난 427일에는 함안 수박축제를 방문해 적극적인 벤치마킹에 나선 한편, 자체적으로 축제를 위한 수박을 1천 주를 심어 안정적인 공급 방법을 마련했다. 해당 수박은 축제 당일 각종 프로그램 운영과 체험행사, 판매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무더운 날씨 속에 위원회는 면사무소와 긴밀히 협조해, 한마음으로 단합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정관 위원장은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이라는 목표로 계북면 관련 단체가 합심해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다채로운 체험행사 및 여름나기를 위해 유쾌한 축제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광객분들이 찾아주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종현 면장은 이번 축제에는 포토존, 수박·토마토 터널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계획하고 있다축제운영위원회의 뜨거운 열정에 특히 감사한 마음으로, ·관이 협력해 더욱 발전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