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 영선중 학부모회·학생 동아리 ESG, 130만원 이웃돕기 성금기탁
[고창군] 고창 영선중 학부모회·학생 동아리 ESG, 130만원 이웃돕기 성금기탁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4.05.3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군수 심덕섭)은 지난 30일 관내 위치한 영선중학교에서 학부모회 및 학생 자율동아리 ESG(Economic Study Group)가 연합하여 총 130만원의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서 받은 성금은 전북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구 및 사회복지시설 등 취약계층에 투명하고 공정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 기탁된 130만원의 성금은 영선중학교 학부모회 주관으로 열리는 ‘YS카페의 수익금 전액과 자율동아리 ESG 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한 에코백과 리유저블 컵을 판매하는 등 환경 캠페인 활동으로 얻은 수익금 전액으로 이루어져 있어 의미가 더욱 깊다.

이재환 지도교사는 기부성금을 전달하면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학교 문화 만들기 하업의 일환으로 추진하였다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 영선중학교가 되도록 지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윤선 학부모 대표는 고창 발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아이들의 의견을 듣고 추진하게 되었다며 기부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심덕섭 군수는 영선중학교 학부모회 및 학생 자율동아리 ESG의 따뜻한 도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힘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소중한 나눔의 손길을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