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수군가족센터, ‘제1회 장수군 온가족 사랑축제’ 성황리에 마무리
[장수군] 장수군가족센터, ‘제1회 장수군 온가족 사랑축제’ 성황리에 마무리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4.05.3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북특별자치도 장수군(군수 최훈식) 장수군가족센터(센터장 오인철)는 지난 25일 방화동가족휴가촌에서 개최된 1회 장수군 온 가족 사랑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에는 30가정에서 124명이 참여해 가족일일캠핑 가족요리대회 목공예체험 누름꽃LED조명만들기가족캐리커처 이웃 가족과의 행복한 밥상 나누기 봄밤 숲속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겼다.

센터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문화 가족외국인근로자지역주민 등 서로 다른 문화 배경과 한부모조손1인 가구와 같이 다양한 가정 환경에 있는 지역주민들이 서로 연대감을 형성해 다양성이 존중받는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가족의 사랑과 이웃과의 유대감을 경험할 수 있어 참가자 모두에 행복한 시간과 추억을 선물했다는 평이다.

A 참가자는 아이들이 평소 캠핑을 가고 싶어 했는데 이번 축제를 계기로 캠핑도 경험해 볼 수 있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같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가족들과의 소통할 수 있어 좋았고, 특히 숲속에서의 버스킹 공연이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인철 센터장은 지역사회의 주민들이 안정적인 가정생활과 행복한 삶을 영위해 나가는 데 가족지원 전문기관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