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담빛청소년문화의집, 3월 담빛 청소년 월간 버스킹 ‘꽃보라’ 봄의 시작을 알리다.
[담양군] 담빛청소년문화의집, 3월 담빛 청소년 월간 버스킹 ‘꽃보라’ 봄의 시작을 알리다.
  • 이호은 기자
  • 승인 2024.03.31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담양문화회관 광장에 담양군 청소년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한국농수산TV 이호은 기자] 전라남도 담양군(군수 이병노) 담빛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7일 담양문화회관 광장에서 청소년과 군민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3월 담빛 청소년 월간 버스킹 꽃보라(떨어져서 바람에 날리는 많은 꽃잎)’ 행사를 통해 봄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2월 처음 선보인 담빛 청소년 월간 버스킹은 이번 공연이 2회차로 담양 청소년의 넘치는 끼를 선보이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청소년이 주도하고 진행한 행사로 청소년 댄스 및 밴드 공연과 바리스타 동아리 봉사로 행사를 찾은 군민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군 관계자는 담양의 청소년들이 끼를 펼칠 수 있도록 공연 무대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다라며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공연을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담빛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건전한 놀이문화 형성을 위한 문화복합공간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및 청소년들에게 탁구, 포켓볼, 댄스실, 100종의 DVD 보유, 코인노래방, 30여 종의 보드게임, 도서실 등 다양한 시설,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