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수군, 제17회 한우랑 사과랑 축제 농특산물 판매전 부스 신청·접수... 오는 25일까지
[장수군] 장수군, 제17회 한우랑 사과랑 축제 농특산물 판매전 부스 신청·접수... 오는 25일까지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3.08.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전라북도 장수군(군수 최훈식)이 814일부터 25일까지 제17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에서 농특산물 판매전 부스 운영을 희망하는 농가 및 희망 업체 신청을 받는다.

17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기간 중 운영되는 ‘RED 및 우수농산물 판매전은 장수군의 우수한 농산물을 홍보·판매하기 위한 것으로, 군은 RED 농산물과 우수 농산물·가공품으로 나눠 판매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운영부스는 약 31개이며, 사과, 오미자 등 빨간색 농산물인 RED 농산물 부스 11, 장류, 한과류 등 가공상품 및 기타 우수농산물 부스 20개를 운영할 방침이다.

참가자격은 장수군에 거주하는 농업인 및 가공업을 하는 자로 본인이 생산·가공한 물품을 직접 판매하고자 하는 자이며, 카드 단말기 소유 업체만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814일부터 25일까지이며, ·면사무소에 필요서류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조장호 농산유통과장은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지역의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많은 관광객에게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농가 및 업체들이 이번 ‘RED 및 우수농산물 판매전에 신청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7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다가오는 9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장수 의암공원 및 누리파크 일원에서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