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군, ‘제20회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 개막
[고창군] 고창군, ‘제20회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 개막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3.06.16 0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고창군 선운산도립공원 일원에서 개최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북 고창군(군수 심덕섭)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고창군 선운산도립공원 일원에서 복분자와 수박을 테마로 20회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축제기간 중에는 전국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고창수박과 고창복분자로 만든 화채를 시식할 수 있는 코너와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수박 빨리먹기, 수박 빨리 나르기, 장애물 3종경기 등이 진행되며, 품질 좋은 농산물을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된다.

한편, 원형그늘만 특설무대에서는 첨단 유통 판매 방법인 "라이브커머스(한국농수산TV) "방송이 편성되어 고창미니수박을 현장을 찾지 못한 분들에게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DJ와 함께하는 더워(The War) 물총싸움으로 관광객들과 함께 한바탕 물싸움이 펼쳐질 예정이며, 개막식에는 찬또배기 이찬원과 인간 녹음축음기 조명섭의 축하공연도 예정돼 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2023 세계유산 고창방문의 해를 맞이해 개최되는 이번 고창복분자와 수박축제는 관광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축제를 통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나마 쉬어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