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년의 개그 스타, 다 모였다!
-코미디쇼 ‘웃는날 좋은날’ 강진아트홀 무료 공연
-코미디쇼 ‘웃는날 좋은날’ 강진아트홀 무료 공연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전라남도 강진군(군수 강진원)은 왕년의 코미디 개그 스타와 함께하는 낭만콘서트 코미디쇼 ‘웃는날 좋은날’ 공연을 오는 4월 27일(목) 오후 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김학래의 진행으로 ‘웃으면 복이와요’ 추억의 코미디 동영상 감상에 이어 초대 가수 최연화의 매혹적인 춤과 노래가 펼쳐진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전설의 코메디, ‘김수한무 이름짓기’를 엄영수, 이용근, 변아영, 이선민 지영옥 김찬 등이 연기하며, ‘꽁트 12열차’를 원재로 함재욱이 공연에 나선다.
‘결혼 상담소’에는 김창준, 배영만, 전정희, 김종하가 출연해, 관객들을 폭소의 마당으로 이끌며, ‘웃음과 건강’을 주제로 엄영수는 김대중, 김영삼, 노무현 등 역대 대통령의 성대모사를 선보인다.
여기에 오동광, 오동피는 ‘만담’으로 추억을 소환하며, 트롯계의 신사, 가수 현당의 구성진 트롯메들리로 막을 내린다.
코미디쇼는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가 제작하고 엄영수가 기획을, 이용근이 연출을 맡았다.
강진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관람료는 무료이며 4월 24일(월)부터 강진아트홀 매표소에서 초대권을 배부한다. 관람 문의는 061_430-3973으로 하면 된다.
Tag
#강진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코미디 개그 스타
#코미디쇼
#웃는날 좋은날
#웃으면 복이와요
#김창준
#배영만
#전정희
#김종하
#엄영수
#이용근
#변아영
#이선민 지영옥 김찬
#트롯메들리
저작권자 © 한국농수산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