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무안군,,,봄 향기 가득한 무안황토갯벌랜드로 나들이 가자!!!
[무안군] 무안군,,,봄 향기 가득한 무안황토갯벌랜드로 나들이 가자!!!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3.04.0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양 치유와 힐링, 해상안전 관광지로 변모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에 소재하는 국내 1호 습지보호지역과 갯벌도립공원 지정 및 람사르습지 1732호로 등록된 서남권 대표 관광명소인 람사르습지 1732(이하 갯벌랜드) 보랏빛 꽃잔디와 벚꽃들이 관광객을 반겨주고 있다.

또한 갯벌랜드 내 피튜니아, 꽃잔디 등이 만개하고 분재전시관 내 화목류 분재와 한창 새로운 잎을 내보이고 있는 수국, 잔디의 새싹도 코로나로 지친 관광객들이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봄기운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갯벌랜드는 화창한 여행을 즐기는 여행 수요자를 대상으로 체류할 수 있는 숙박시설과 해상사고에 대비한 해상안전체험관, 갯벌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갯벌생태과학관 등 다양한 시설을 준비해 어린이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좋은 현장 교육장이 될 것이다.

또한, 무안군이 4월부터 무안황토갯벌랜드, 전통생활문화테마파크, 밀리터리테마파크 등 유료 관광지 3개소에서 입장료 환급 서비스를 하고 있어 관광객의 부담이 줄고 무안 관광지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