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장성군 삼계면 출신 고정주 ㈜나영산업 회장,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장성군] 장성군 삼계면 출신 고정주 ㈜나영산업 회장,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3.02.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한액 500만 원 쾌척… “고향 발전 힘 보탤 기회 주셔서 감사”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라남도 장성군(군수 김한종)은 6일 장성군 삼계면 출신 고정주 나영산업 회장이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연간 상한액인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고정주 회장은 과학기술 인프라 구축과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꾸준히 공헌해 왔다. 중소기업유공자 대통령 표창,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 표창, 발명인상 등 다수의 수상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지스트(GIST, 광주과학기술원)로부터 명예공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기부금 전달을 마친 고 회장은 고향 발전을 위해 힘 보탤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향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오늘의 귀한 결정이 장성의 희망찬 미래를 만드는 든든한 주춧돌이 될 것이라며 군민 복지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연간 500만 원 한도로 주소지 이외의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을 제공받는 제도다. 전국 농협 창구 또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포털 사이트 검색 창에 고향사랑기부제를 입력하면 고향사랑e공식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