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군 심덕섭 군수,,,,“새해엔 더욱 당당하게 성과 내자”…고창군 종무식 개최
[고창군] 고창군 심덕섭 군수,,,,“새해엔 더욱 당당하게 성과 내자”…고창군 종무식 개최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2.12.30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차 법정문화도시 지정, 상하지구 풍수해 생활권 종합정비사업, 역대 최대 규모인 1784억원의 국가예산 확보

"역대 최대 규모 국비 1784억원 확보 등 성과 뚜렷"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는 임인년 마지막 날인 30일 5층 대회실에서 종무식을 갖고 “올해에 고창군의 가장 큰 성과는 군민 모두가 행복한 활력넘치는 고창을 향한 커다란 기반 마련”이라며 고창군민과 공무원에게 공을 돌렸다.   
심 군수는 “고창읍 터미널 도시재생 혁신지구 선정을 비롯해 용평리조트 심원 만돌에 3500억원 투자 협약(전액 민자), 제4차 법정문화도시 지정, 상하지구 풍수해 생활권 종합정비사업, 역대 최대 규모인 1784억원의 국가예산 확보로 활력 넘치는 고창군의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되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군정 발전 유공 군민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농촌진흥청상 4, 전라북도지사 표창 6, 고창군수 표창(군정발전 유공 군민) 31명이 수여받았다.

오후 2시에는 군청 전 직원들이 참여한 다과회, 축하공연, 유공 공무원 표창, 송년사 등으로 꾸려졌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고창을 위해 끊임없이 헌신해준 공무원들이 있었기에 수많은 성과들이 가능했다“‘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 해를 맞아 여러분의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은 잔치상을 마련해 군민 모두가 함께 둘러앉아 골고루 맛 볼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