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장성군(군수 김한종)은 광주광역시 첨단지구 장성로컬푸드직매장(북구 오룡동)에서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전라남도 김장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김장대전은 전라남도의 청정지역 원부재료만 사용하여 맛과 영양이 풍부한 김치를 생산하는 김치업체에서 참여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다.
즉석에서 버무려서 만든 김장김치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김치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장성군 대봉감 1박스(5kg)을 증정한다.행사기간 , 김치, 젓갈 시식행사 뿐만 아니라 사은품으로 고객들에게 제철 농산물도 증정한다.
또한 장성군내 생산 농산물이 들어간 배추, 무, 파, 갓, 고들빼기, 얼갈이 등 다양한 종류의 김치를 만날 수 있다.
김장대전은 전남융복합지원센터와 전남김치협회, (재)장성먹거리통합지원센터 주관으로 '2022년 전라남도 김장대전 소비자 초청 행사'로 진행한다.
총 6개 부스에 12개 김치 제조업체가 참여한다. 장성군 업체로는 예로우김치, 북하특품사업단, 새벽김치, 프롬김치 등 4개 업체가 참여한다.
한편, 이강노 장성먹거리통합지원센터장은 “장성군 생산 농가와 소비자와의 상생을 위해 기획한 김장대전에 많이 오셔서 맛있는 김치를 구매해 달라”고 당부했다.
Tag
#장성군
#장성로컬푸드직매장
#전라남도 김장대전
#최대 30% 할인
#대봉감 1박스(5kg)을 증정
#배추
#무
#파
#갓
#고들빼기
#얼갈이
#김치
#젓갈 시식행사
#전남융복합지원센터
#전남김치협회
#(재)장성먹거리통합지원센터
#예로우김치
#북하특품사업단
#새벽김치
#프롬김치
저작권자 © 한국농수산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