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군, 포항시 태풍피해 포항시민들께 고창멜론, 지수식 김 등, 고창 농수특산물 전달 !!!
[고창군] 고창군, 포항시 태풍피해 포항시민들께 고창멜론, 지수식 김 등, 고창 농수특산물 전달 !!!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2.09.2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고창군(군수 심덕섭)은 "제11호 태풍 힌남노 피해복구에 한창인 경북 포항시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 했다"고 29일 밝혔다.

포항시는 지난 9월 초 "제11호 태풍 힌남노"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될 정도로 주택침수,도로교량 파손, 농작물 침수 등 어려움을 겪은 지역으로 현재 활발한 복구 중에 있다.

이날 전달된 위문품은 복구에 최선을 다하는 포항시민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고창 특산품인 멜론 100박스, 지주식 김 100속을 전달하며 빠른 일상 회복을 응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태풍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포항시민들에게 위로를 드린다포스코 등 국가기반 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포항시의 조속한 복구를 기원하며 고창농수산물이 포항시민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고창군은 포항시와 농수산물 공동꾸러미 세트판매, 문화관광 교류 등 지자체 최초동쪽과 서쪽을 연결하는 동서(東西)지간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