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심덕섭 더불어민주당 고창군수 단수 후보 확정!!!!
[고창군] 심덕섭 더불어민주당 고창군수 단수 후보 확정!!!!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2.04.1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관문은 넘었다
-새로운 고창 만들기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18일 "더불어민주당 전라북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의 6월 지방선거에 나설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를 단수 공천했다.고 밝혔다

선정된 심덕섭 후보자는 최고위원회의 의결을 거쳐 확정되게 된다.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41일부터 7일까지 지방선거 후보자 공모를 받아 면밀한 서류심사와 17일에 신청자 전원에 대한 면접을 했으며, 심사를 위한 여론조사 결과 등을 종합하고, 후보자의 자질, 능력, 경쟁력과 당선 가능성을 고려하여 최종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17일에 공관위 면접 심사에서 심 전 차장은 군민의 높은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으며, 침체와 소멸 위기를 넘어 활력이 넘치는 더 좋은 고창으로 확 바꾸어 나갈 젊고 유능한 후보가 선정되어야 한다고 주장해서 공감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심덕섭 후보는 고창의 미래를 함께 고민해 왔던 민주당 후보들과 지지자 들이 함께 원 팀을 이루어 무기력한 무소속 군수 시대를 종식하고 전북의 자존심 더불어민주당 군수로 바꾸라는 소명을 받들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준비된 고창군수 후보로서 노을대교 건설을 고창발전의 대전환으로농어업과 미래산업이 함께 융성하며 자연이 아름답고 사회가 건강한 고창의 장기발전 비전과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분야별 실천 공약을 하나하나 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