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영광군, 2021년 유소년 승마단원 6명 추가선발
[영광군] 영광군, 2021년 유소년 승마단원 6명 추가선발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1.07.31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승마 꿈나무들의 힘찬 도약에 큰 기대-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승마에 관심이 있고 열정이 있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엄격한 서면심사와 실기평가를 통해 6명을 추가로 선발했다.

지난 713일부터 8일간 실시한 추가모집에 관내 초등학생 15(영광초 3, 염산초 1, 홍농초 11)이 지원했고, 13명의 인원이 실기평가에 응시해 최종 6명을 선발했다.

최종 선발된 6명은 ▲영광초 2학년 김지연, 6학년 김재훈, ▲홍농초 2학년 이승주, 4학년 이승현, 강원우, 임도윤 학생이다.

영광군 유소년 승마단은 이번에 선발한 6명을 포함 총 12명의 단원으로 전문적인 승마훈련과 심신수련을 통해 전국 승마 대회 출전에 대비하여 역량을 키워나가게 된다.

광군에서는 유소년 승마단의 연간 교육비, 소모품 구입비, 대회 출전비를 비롯하여 마필 운송비, 대회장 사용료 등 지원 영역을 보다 확대하여 우리 고장 꿈나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영광 승마장은 전라남도 최초 공공기관 직접 운영 승마장으로 타 승마장보다 체험비가 저렴하여 관내 유치원 및 초등학교는 물론 일반인들로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져 오고 있으며, 체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광 승마장 ☎ 061)356-5407으로 문의하면 된다.

영광군 관계자는이번 유소년 승마단으로 선발한 승마 꿈나무들의 힘찬 도약에 기대가 크다.”라며 영광 군민들께서도 체력증진 및 정서 안정에 효과적인 승마체험을 영광 승마장에서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