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순천시, ‘제7회 대한민국 한평정원 페스티벌’ 성료
[순천시] 순천시, ‘제7회 대한민국 한평정원 페스티벌’ 성료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0.11.0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일간 전시·경연, 3개 부문 18개 작품 시상 -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순천시(시장 허석)가 재능있는 정원디자이너 발굴과 대한민국 정원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15일간의 정원 전시경연대회로 펼쳐진 7회 대한민국 한평정원 페스티벌이 내년을 기약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번 대회의 피날레인 시상식은 지난달 3050여명의 정원조성 참여자와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만국제습지센터 컨퍼런스홀에서 개최되었으며, ‘내게 ON 가든이라는 주제로 열띤 경연을 펼친 74개의 작품 중 18개의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학생부 대상은 우드를 출품한 황현정·김민아 학생이 수상하여 산림청장상과 함께 상금 400만원이 수여됐다

일반부 대상은 초승달을 탄 토끼의 꿈 여행을 출품한 김춘화님이 수상하여 행정안전부 장관상과 상금 300만원이 수여되었고

리뉴얼부 최우수상은 하늘숨 새싹정원을 출품한 대광새싹어린이집이 수상하여 전라남도지사상과 상금 150만원이 수여하였다.

순천시 관계자는 7회 대한민국 한평정원 페스티벌에 아름다운 정원을 조성하여 주신 모든 참가자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대회에 출품된 74개 작품은 도심에 존치하여 인근주민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가꾸어나갈 계획이다.”라면서 한평정원 페스티벌이 밑거름이 되어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