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선거] 양향자, 21대 총선 광주 서구을 후보자 등록 마쳐!!!!!!!!
[국회의원 선거] 양향자, 21대 총선 광주 서구을 후보자 등록 마쳐!!!!!!!!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0.03.27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선까지 겸손하고 묵묵하게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노력하겠다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양향자 후보(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을)26일 오전 광주시 서구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로 등록했다.

앞서 중앙선관위는 3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할 선거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등록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양 후보는 후보자 등록 서류를 제출하며 서구 주민의 성원 덕분에 지난해 12월 예비후보 등록부터 경선까지 쉼 없이 달려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있지만, 전화로 더 열심히 인사드리겠다고 밝혔다.

또한 양 후보는 앞으로 남은 기간 겸손하고 묵묵하게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노력하겠다이번에는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여 광주경제 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양향자 전 최고위원은 1967년생으로 광주여자상업고등학교 재학 중에 삼성전자에 입사하여 상무까지 승진한, 고졸 삼성전자 임원 출신으로 잘 알려졌다.

문재인 영입 인사로 발탁돼 제20대 총선에 광주 서구을에 출마했고, 2016년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겸 전국여성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지난 5일 경선에서 승리하여 6선의 민생당 천정배 의원과 한판 승부를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